새 일을 행하라

반응형

하나님은 창조주이십니다.

이 말은 곧 하나님은 새로운 것을 만들어 내신다는 뜻입니다.

 

창조주 하나님은 어제나 오늘이나 내일이나 동일하신 분이십니다.

그렇다면, 하나님은 오늘 새 일을 행하시리라 우리는 기대할 수 있습니다.

 

우리가 사는 세계는 끊임없는 혁신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

새로운 물건들이 나오고, 새로운 것들이 발견되고, 새로운 시대로 점차 나아갈 것입니다.

 

이것은 하나님의 창조가 계속해서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을 눈으로 볼 수 있는 것입니다.

 

성경에도 주님이 말씀하셨습니다.

 

[이사야 43:19] 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니 이제 나타낼 것이라 너희가 그것을 알지 못하겠느냐 반드시 내가 광야에 길을 사막에 강을 내리니

 

주님이 새 일을 행하리라고 하셨습니다.

주님이 새 일을 행하실 것인데, 누구를 통해서 이루실 것입니까?

바로 주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자를 통해서 이루실 것입니다.

 

내게 주님이 하실 새로운 일을 주시고, 주님이 이것을 이루시겠다고 기대하며, 기도하며, 한 발을 내 딛는 자에게 이루실 것입니다.

 

그런데, 어떤 분은 새 일을 하지 못하는 분들이 있습니다. 그런 분들은 지금까지 내가 이렇게 살아왔으니 앞으로도 이렇게 살 것이라는 겁니다. 그래서 주님이 하실 새 일을 거부하는 분들이 있습니다.

 

지금까지 평생 운동을 한 번도 안하신 분이 있다면, 내가 건강하기 위해서는 새 일을 해야 합니다.

바로 운동을 해 보셔야 합니다.

그래야 주님이 내게 새로운 건강을 주시지 않겠습니까?

내가 해 보지 않는 일에 거부감을 느끼면서 아무 것도 안한다면, 주님은 나를 통해 새 일을 행하시지 않을 것입니다.

 

주님은 우리를 통해서 놀라운 일들을 행하시기 원하십니다.

그렇다면, 우리가 가보지 않는 길을 가야 할 때가 있고, 해보지 않은 일을 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.

두려워하지 말고, 주님을 바라보며, 한 발을 내딛으시면서 주님이 이루실 놀라운 새 일을 기대하시기를 축복합니다.

 

반응형